“워킹맘이 마음 놓고 일하는 회사…ESG 출발 아닐까요?”

인력의 중요성이 커지는 요즘 여성 인력의 효율적인 활용과 제도 기반 구축이 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여성 인력의 원활한 사회 진출 기회 확산과 수평적 조직 문화 구축이 결국 조직의 성과 창출과 기업 선진화에 기여한다는 측면에서 ‘여성 및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토대가 되고 있기도 하다.

멀츠, ‘컨피던스 투 비’ 페스티벌 수익금 밀알복지재단에 기부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인 멀츠 에스테틱스(이하 멀츠)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페스티벌’의 음료 판매 수익금 전액을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멀츠의 대표적인 ESG 프로그램인 ‘컨피던스 투 비’ 캠페인과 연계해 가치 창출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금은 장애인 권익 보호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멀츠, 13일 ‘컨피던스 투 비’ 페스티벌 개최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5월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측 광장에서 소비자와 함께 하는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 윤경CEO 서약식 동참 ‘ESG경영 실천’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지난 20일, 산업정책연구원과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주최로 남산 안중근기념관에서 열린 ‘제20회 윤경 ESG 포럼 CEO 서약식’에 동참해 “윤리가 경쟁력”임을 공표하며,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19위 선정

멀츠 에스테틱스가 세계적인 경영컨설팅 기업 GPTW 코리아(Great Place to Work® Korea)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증받은 것에 이어 ‘2023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19위,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도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멀츠 에스테틱스, 청담스퀘어로 사옥 이전

멀츠 에스테틱스가 서울 강남구 청담스퀘어 13, 14층으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멀츠 사옥은 언제 어디서든 본사와 협업하며 업무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 기능과 함께, ESG에 기반한 자연친화적 컨셉을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사옥 이전 준비 초기부터 직원들의 의견을 취합, 반영해, 개별 사무공간부터 임직원 소통 공간, 휴식 공간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