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 프라미스(Beautiful Promise)’ 캠페인은 멀츠 에스테틱스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관을 그대로 반영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재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멀츠 에스테틱스 글로벌에서 진행하고 있는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와 멀츠 에스테틱스 아시아 퍼시픽에서 진행하고 있는 MASJ(Merz Aesthetics Serendipity Journey) 캠페인과 함께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뷰티플 프라미스(Beautiful Promise)’ 캠페인은
멀츠 에스테틱스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관을 그대로 반영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재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멀츠 에스테틱스 글로벌에서 진행하고 있는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와
멀츠 에스테틱스 아시아 퍼시픽에서 진행하고 있는
MASJ(Merz Aesthetics Serendipity Journey) 캠페인과 함께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료진과 함께하는
Beautiful Promise Campaign
멀츠 에스테틱스는 의료진들이 환자의 숨겨진 니즈를 보다 정확히 이해하고 각 개인에게 최적화된 시술과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전문가 패널을 구축하여 정기적인 포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용 의료를 ‘스스로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정’의 하나로써 인식하도록 돕고 획일적인 아름다움과 패스트 뷰티에 경도되지 않는 건강한 의료 문화를 구축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의료진들이 환자의 숨겨진 니즈를 보다 정확히 이해하고 각 개인에게 최적화된 시술과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전문가 패널을 구축하여 정기적인 포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용 의료를 ‘스스로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정’의 하나로써
인식하도록 돕고 획일적인 아름다움과 패스트 뷰티에 경도되지 않는 건강한 의료 문화를 구축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